Posted on

우리 모두는 매달 한 번씩 HVAC 시스템의 필터를 항상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필터는 비듬, 오물, 먼지 등을 유인하여 집 전체에 흩어지는 것을 방지하므로 먼지가 쌓이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필터에 약간의 먼지가 쌓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필터가 검은색임을 발견하면 난방 및 냉방 시스템과 관련된 또 다른 문제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sk정수기렌탈.

어떤 방식으로 슬라이스하든 필터를 수정하면 검은색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필터가 훨씬 더 어두운 모습(안녕하세요, 그을음과 곰팡이)을 요구하게 만드는 두 가지 주요 원인이 있으며 둘 다 좋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공기 필터를 검게 만드는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문제 해결의 시작입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터가 검은색인 3가지 이유

필터에 검은 먼지가 있으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원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검은 그을음

그을음은 공기 필터를 빠르게 검게 뒤집어 깨끗한 필터로 교체하기 위해 필터를 가져가면 충격을 받게 됩니다. 그을음은 양초나 가스 온수기의 두 가지 원인 중 하나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검은 그을음은 양초를 태울 때 발생하는 부산물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양초를 태우는 것은 무해하지만 과도한 버드나무 그을음이 쌓이면 필터의 경제성이 전반적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촛불이 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촛불에 대한 사랑을 단순히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매번 촛불을 켜기 전에 촛불 심지를 1/4인치로 잘라서 촛불 그을음으로 인해 AC 필터가 검게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콩으로 만든 천연 양초를 선택하고 젤리나 식용 지방으로 만든 양초를 피하세요.
그을음 생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양초 주위에 과도한 공기 흐름을 피하십시오.
가스 온수기에서는 검은 그을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스 온수기가 있는 경우 불꽃의 색상이 파란색임을 확인하세요. 이는 깨끗한 화상을 나타냅니다. 불꽃이 불안정한 경우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금형

검은 그을음은 필터에서 환영받는 광경이 아니지만 곰팡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