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치아 건강은 일반적인 통념에 따라 치아와 잇몸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입, 즉 섭취하는 모든 것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책임도 있습니다. 매년 또는 반년마다 치과 검진을 받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모두 함께 가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간단한 실천과 일상적인 습관을 통해 치과 진료(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침)를 저렴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마틴 H. 피셔(Martin H. Fischer)가 말했듯이 “사람이 치아를 닦을 수 없다면 치과의사도 그를 대신해 닦아줄 수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 포함시키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노원치과.

1. 안에 들어간 것은 밖으로 드러난다

아름다운 진주빛 흰색 또는 건강한 핑크색 잇몸의 비결은 단순히 안에 무엇을 넣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산성도가 높은 음식은 박테리아 침입과 플라그 형성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하는 치아의 바깥층인 법랑질을 침식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충치와 충치 예방을 위해서는 통증이나 이상한 감각이 느껴지면 님 잎을 씹거나 강황을 사용하거나 정향을 밤새 입에 머금고 있을 수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치과를 방문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향신료는 항균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페퍼민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더욱이, 미네랄의 중요성과 규칙적인 영양가 있는 식단은 피할 수 없습니다. 우리 몸은 침을 통해 치아를 보호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영양소가 없으면 침에는 치아를 보호하고 강화하는 데 필요한 미네랄이 부족하게 됩니다.

2. 모든 치아를 닦을 필요는 없고, 유지하고 싶은 부분만 닦으세요.

물론 치아를 잃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양치질은 치아를 깨끗하고 세균 없이 유지하기 위한 가장 의식적이고 중요한 습관입니다. 원을 그리며 치아를 닦고 너무 세게 닦거나 엄격하게 닦지 마십시오. 법랑질이 부식되고 결국 치아와 잇몸이 과민해질 수 있습니다. 음식에 붙어 있는 플라크와 기타 붙어 있는 물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치아를 간단히 닦아서 상쾌하고 깨끗한 입을 가질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두 번, 일어나서 한 번, 밤에 잠자리에 들었을 때 양치를 하세요.

3. 오늘 치실을 사용하면 내일 탄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실은 브러시가 닿을 수 없는 닿기 힘든 부분을 목표로 삼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치실은 충치, 구취 및 기타 문제를 일으키는 수집된 잔해와 플라크를 청소합니다. 왁싱되지 않은 천연 치실을 사용하여 치아 중간 공간과 플라크, 남은 음식 입자 및 박테리아가 서식하는 잇몸 아래에 닿도록 하십시오. 치실이 유익하다는 실질적인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ADA는 계속해서 치실을 권장합니다. 흡연은 구취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건물 충치나 세균 감염에 맞서 싸우기 위해 신체의 면역력 수준을 낮추기 때문에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4. 물을 마시는 것은 내장을 씻어내는 것과 같습니다.

단 음료와 음식보다 물을 선호하십시오. 전문가들은 또한 초콜릿, 빵, 칩, 파스타와 같은 전분 함량이 높은 음식이 충치를 유발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ADA는 이러한 음식이 입안에 남아 있다가 분해되어 산을 생성하는 박테리아가 먹이가 되는 단순한 설탕으로 변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치를 일으키는 것은 바로 이 산입니다. 물은 몸에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입안에 서식하는 음식물 입자와 박테리아를 씻어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체는 물을 사용하여 산성도를 중화시키는 타액을 생성하여 치아 법랑질이 침식되거나 약화되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