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녹색 에너지 기술의 이해하기 어려운 측면 중 하나는 동일한 전기 제품을 생산하는 데 화석 연료보다 사용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이유입니다. 석탄과 석유를 구매하거나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채굴하는 데 돈이 든다면, 동일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무료 연료원을 사용하는 데 왜 더 많은 비용이 들겠습니까? 전기를 생산하는 터빈의 실제 회전은 두 공정 모두에서 동일합니다. 따라서 한 쪽에서는 비용이 많이 드는 연료를 사용하고 다른 쪽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 무료 연료를 사용하는 쪽이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 다른 논리적인 질문은 더 저렴하고 깨끗한 에너지원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비용을 줄일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태양광임대.

석탄과 석유는 채굴하고 구매하는 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이러한 연료원에 의존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에너지 회사는 시장 가격으로 구매하는 계획에서 고정 비용을 갖게 됩니다. 공급 감소로 석탄이나 석유 가격이 오르면 소비자는 전력 가격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게다가, 이러한 연료가 연소될 때 오염으로 인한 부산물이 발생하여 궁극적으로 지구에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청정 전력원이 더 우수하다는 사실을 부인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청정 전력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녹색 에너지 생산과 관련된 비용을 화석 연료보다 낮은 수준으로 줄일 수 있다면 선택은 분명합니다.

친환경 에너지 기술과 관련된 주요 비용은 낙뢰 및 전력 서지로 인한 현장 구성 요소의 손상입니다. 단지 자체는 일반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고 근처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을 갖고 있기 때문에 낙뢰의 주요 표적입니다. 파업 자체는 피하기가 거의 불가능하지만, 그에 따른 급증 관련 피해는 훨씬 더 큰 비용 원인입니다. 파업은 데이터 전송과 구성 요소를 함께 연결하고 통신할 수 있게 하는 전력선에 결합되는 대규모 전력 서지를 생성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시스템은 전력 서지에 의해 압도당하고, 충격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지로 인해 체인의 모든 구성 요소가 손상됩니다. 이러한 급증으로 인해 달성할 수 있는 여행 횟수를 줄이면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비용을 초래하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강력한 서지 보호 장치의 통합과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재설정이나 재로그인이 필요 없는 최첨단 장치의 잠재적인 사용을 통해 달성됩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은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여 서지 손상을 방지하는 동시에 태양이 빛나거나 바람이 불 때 생산 시간 동안 효율성을 감소시키는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서지 보호가 점점 더 효율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친환경 전력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