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좋은 아침 식사를 하지 못한 채 집을 떠나고 있습니다. 이는 카페가 아침에 직접 아침 식사를 만들 시간이 없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맛있고 건강에 좋은 아침 샌드위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공릉맛집.

고객이 간단히 먹고 갈 수 있는 아침 식사 옵션을 메뉴에 별도의 섹션으로 만드세요. 이러한 고객은 서두르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앉아서 아침을 먹을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게 했다면 출근하기 전에 집에서 그 일을 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옵션을 원합니다. 이는 카페에서 아침 식사 준비가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샌드위치는 매우 빨리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핵심은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도착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무엇을 주문하는지 잘 알고 있다면 샌드위치 재료를 미리 준비하여 주문한 후 샌드위치를 ​​굽기만 하면 됩니다. 이 준비 과정도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9슬라이스 평판 버전과 같은 앤빌 토스터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케이터링 장비의 디자인은 준비된 샌드위치를 ​​놓을 수 있는 표면이 매끄러운 베이스와 샌드위치 위에 놓을 수 있는 표면이 매끄러운 뚜껑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 팬에서 샌드위치를 ​​뒤집을 필요 없이 양면을 고르게 구울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빵의 양면을 동시에 구워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한 번에 두세 개의 샌드위치를 ​​주문하는 경우 모든 샌드위치를 ​​동시에 토스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구운 아침 식사를 위해 세 배나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상단 뚜껑도 조절 가능하므로 더 크거나 꽉 찬 샌드위치가 찌그러지지 않고 일반 샌드위치처럼 부드럽게 구워집니다.

앤빌 토스터를 사용하면 시간당 약 90개의 샌드위치를 ​​구울 수 있으므로 바쁜 아침 식사 중에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주문하자마자 신선하고 따뜻한 아침 샌드위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이상 지체하지 않고 배를 채우는 일 없이 하루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카페가 아침 샌드위치의 예술을 마스터하고 매우 빠른 처리 시간 내에 제공할 수 있다면 고객은 매일 귀하의 카페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 고객이 있으면 매일 아침의 생산량을 훨씬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알맞은 양의 재료를 준비하고 고객이 들어올 때 준비할 수 있으므로 효율성이 더욱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