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무술 대회는 보람 있고 도전적인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준비와 헌신도 필요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무술 토너먼트가 많이 있지만 가장 잘 알려진 토너먼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현대무술, 북방쿵푸, 남방쿵푸, 가라테, 내격무술, 태극권 등 다양한 무술을 선보이는 연례행사인 WOMAC(세계개방무술선수권대회).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권위 있는 종합 격투기 단체입니다. UFC는 복싱, 레슬링, 유도, 브라질리언 주짓수, 무에타이 등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여러 이벤트를 연중 내내 개최합니다. UFC는 또한 다양한 체급과 부문에서 세계 선수권 대회를 개최합니다.

국제 브라질리언 주짓수 연맹(IBJJF) 월드 챔피언십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오래된 브라질리언 주짓수 토너먼트입니다. IBJJF 월드 챔피언십은 다양한 체급 카테고리에서 타이틀과 영광을 놓고 경쟁하는 전 세계 최고의 그래플러들을 선보입니다. IBJJF 월드 챔피언십에는 아부다비 컴뱃 클럽(ADCC) 서브미션 레슬링 월드 챔피언십이라는 서브미션 전용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놀라운 스포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 시청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인기 종합 격투기 토너먼트의 몇 가지 예입니다.

브라질 주짓수 토너먼트 준비 팁
다음은 브라질 주짓수 토너먼트를 위한 훈련, 식사, 수면 및 정신적 준비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기술 향상을 위한 훈련:
바쁘다면 일주일에 두 번, 토너먼트를 준비할 때 훈련하고, 일주일에 몇 번은 집에서 훈련하세요. 다른 사람과 경쟁할 때 경쟁하고 잘할 수 있는 기술 수준을 달성해야 합니다. 자세, 기술, 기아 및 균형은 모두 작업해야 할 중요한 측면입니다.

2. 잘 관리된 다이어트 계획:
훈련과 회복을 지원하는 데 충분한 에너지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탈수를 일으키거나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크푸드, 알코올, 카페인, 설탕을 피하세요. 건강 식품의 예로는 과일, 야채,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 견과류, 씨앗, 유제품 등이 있습니다.

3.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한 목표 설정:
스스로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거나 모든 경기에서 이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기술을 향상하고 실수로부터 배우는 데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성취를 축하하고 당신의 노고에 대해 스스로에게 보상하십시오.

4. 토너먼트 규칙을 따르십시오:
자신의 종합 격투기 에 적용되는 토너먼트 규칙을 연습해 보세요 . 채점 시스템, 체급 등급, 시간 제한, 파울 및 페널티에 대해 알아보세요. 토너먼트 전에 코치나 강사와 함께 규칙을 검토하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하세요.

5. 피로나 부상을 피하기 위한 시간 훈련:
토너먼트 2주 전에 운동 강도와 양을 줄여 훈련을 줄여보세요. 이렇게 하면 과도한 훈련이나 부상을 방지하고 신체가 완전히 회복될 수 있습니다. 매일 고강도 스파링이나 드릴링을 하는 대신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나 스트레칭 운동을 하세요.

6. 상쾌함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수면을 취하세요:
주짓수 토너먼트 전에는 매일 최소 8시간 이상 자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수면 주기를 방해하거나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늦게까지 깨어 있거나 밤을 새지 마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이나 호흡 운동을 하면서 긴장을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