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병원 감염 관리를 위해서는 먼지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곰팡이, 빈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및 세균을 제거하는 우수한 품질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의료 서비스는 매일 위생을 유지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가장 유용한 도구 중 하나는 건식 증기 시스템입니다. 병원 감염 관리용으로 제작된 건조 증기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져야 합니다 대전정기청소.

고온
뜨거운 증기는 많은 세균을 제거하는 천연 세척제입니다. 많은 증기 증기 시스템은 최대 386°F의 온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빈대를 포함한 곰팡이와 해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뜨거운 증기는 기름과 설탕을 쉽게 녹여 청소 과정을 더 쉽게 만듭니다. 병원 감염 관리 절차에는 항상 고온의 증기 증기 시스템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고온을 발생, 유지 및 견디기 위해서는 기계에 내구성이 있는 부품이 있어야 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보일러는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병원 청소 작업에 꼭 필요합니다. 보일러 크기는 주거용 또는 소형 상업용 증기선의 경우 4리터부터 산업용으로 설계된 기계의 경우 14리터까지 다양합니다.

비용 효율성
기계의 효율성은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더 오래 지속되고 교체가 거의 필요하지 않거나 거의 필요하지 않은 보일러는 상업용 병원 감염 관리 기계에 가장 적합합니다. 보일러에 대한 평생 보증이 적용되는 기계에 투자하면 보일러 교체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보일러 설계는 전체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탈부착형 가열봉은 보일러 전체 교체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가격이 저렴하면 일류 브랜드의 일부 스팀 청소 기계의 경우처럼 브러시를 더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리필 메커니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상업용 스팀 청소기에는 자동 리필 기술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장비는 가압식 보일러 탱크와 비가압식 탱크로 구성됩니다. 리필을 위해 비압력 챔버에 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기계가 작동하는 동안 보일러를 다시 채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리필을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상업용 스팀청소기의 보일러 크기는 보급형 스팀청소기보다 크기 때문에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병원 청소용 진공 스팀 청소기에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추출하고 억제하는 HEPA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꽃가루, 집먼지진드기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HEPA 필터가 장착된 챔버에 갇혀 있어 쉽게 폐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팀 진공 청소기는 스팀 청소 중에 과도한 수분도 흡입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기계는 다목적이며 다양한 유형의 잔해물과 먼지를 제거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박테리아 제거
항균 스팀 청소기에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특별한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항균 스팀 청소기는 치명적인 대장균과 살모넬라균을 포함한 박테리아를 99.9% 제거합니다. 또한 이러한 고급 전문 스팀 청소기는 높은 압력과 온도를 갖추고 있어 곰팡이와 해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액세서리
고품질, 저렴하고 교체 가능한 액세서리가 모든 유형의 전문 스팀 청소기와 함께 판매됩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에서는 브러시, 스틸 울 패드, 바닥 및 그라우트 청소 도구, 유리 청소 스퀴지, 코너 청소 브러시, 연장 도로, 극세사 타월 및 기타 여러 유형의 디테일링 도구와 같은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계약자는 바닥, 타일, 욕실, 주방, 매트리스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의 표면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스팀 청소 기계는 의료 시설 내 청소 작업에 필수품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