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노트북 충전기가 노트북 배터리만큼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하지만 노트북의 배터리 전력을 보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충전기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전체 시스템이 쓸모 없게 됩니다. 그래서 충전기도 조금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갤럭시북4.

다음은 노트북 충전기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충전기를 분리하세요.
과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작업을 마친 후에는 즉시 충전기를 전원 소켓에서 뽑아주세요.

과도한 사용을 피하세요:
무분별한 사용은 노트북 배터리/충전기의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후에는 항상 노트북과 전원 소켓에서 충전기를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 및 운송:
충전기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물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그리고 항상 노트북 가방 앞쪽 수납칸에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충전기 코드를 확인하세요.
노트북과 배터리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어댑터 코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또한 어댑터 표시등(충전기가 켜져 있을 때 깜박임)을 확인하여 어댑터가 올바른 작동 상태에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표면에 배치
충전기를 장시간 사용하는 동안에는 식힐 수 있는 표면에 충전기를 놓아두십시오. 충전기 전선이 마찰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선이 찢어질 수 있습니다.

요즘 배터리 전원이 즉시 소모되는 것은 노트북 사용자들 사이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하루에 8~9시간 정도 계속해서 작동하는 노트북의 수명은 2~3년 정도인데, 충전기의 경우에는 그보다 더 짧습니다.

그러니 노트북 충전기 때문에 실망하지 마세요! 노트북 충전기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가장 효과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찾아 귀하의 장치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온라인에서 확인하든 근처 매장에서 확인하든 브랜드 노트북 액세서리만 구입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