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간단히 말해서 북메이커는 두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멍청한 행운(마지막 순간의 골, 퇴장, 잘못된 심판 결정)과 도박에서의 실수. 이 기사는 베팅 태도에서 두 번째 이유를 제거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베팅 생활에서 저지를 수 있는 실수는 많습니다. 오늘 제가 다루려는 오류는 ‘돈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할 수 없다’는 통념입니다. 이는 명백히 잘못된 것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북메이커는 그들이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그들에게 가장 낮은 배당률을 적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매주 첼시를 이기려고 헐에 10달러를 투자하면 결국에는 성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가끔씩 승리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돈을 벌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때쯤이면 당신은 너무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이고,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맹목적으로, 여전히 연구와 편견 없이 따랐다면 이익은 아주 작을 것입니다 카지노 사이트.

연구와 사고는 성공적인 스포츠 도박꾼의 열쇠입니다. 예를 들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가 가장 유력할 수 있지만 팀 이름만 보고 쉽게 베팅하지 않는다면 놓칠 수도 있고, 부상, 다가오는 경기, 지난 일정 등으로 인해 베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여전히 조심하세요.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베팅을 조사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세요.

따라서 본질적으로, 베팅에서 지속적으로 40%의 수익을 내는 것은 5달러에서 1000달러를 벌겠다는 생각에 군침을 흘리게 만드는 어두운 베팅에서 조사되지 않은 무작위 찌르기보다 마권업자를 이기는 훨씬 더 나은 방법입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게임에 대한 내 연구는 혜성 베팅 미리보기 사이트와의 비교를 통해 도움을 받고 칭찬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무료 스포츠 팁을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그 중 상당수가 결함이 있거나 사기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곧 지불을 요구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계속해서 잘못된 팁을 줄 것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웹사이트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그러한 웹사이트가 존재하며 이를 따르면 마권업자를 이기고 지갑을 두둑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에서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과거 팁의 결과가 모두 표시되는지, 그리고 성공했는지 여부입니다. 돈을 벌려면 적어도 55%의 성공적인 팁 비율이 있어야 하지만 65%를 초과하는 것은 따라야 할 훌륭한 자산입니다. 예를 들어 호주 최고의 무료 팁 웹사이트 베팅 내역 중 하나를 확인해 보세요.

A 이와 같은 성공적인 무료 팁 웹사이트를 찾았다면 몇 주 동안 그 팁을 따라가면서 수익이 나는지 확인해 보세요. 여전히 스스로 조사하는 패턴을 유지하되, 성공적인 팁 제공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조사에서 실수를 비교하고 찾아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좋아하는 것으로 돈을 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