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멕시코 음식에 관해 생각할 수 있는 것은 타코, 나초 또는 토르티야 칩과 같이 널리 알려져 이미 유명한 음식들뿐입니다. 그러나 라스베거스에는 정통 멕시코 음식의 모든 영광을 실제로 느낄 수 있는 멕시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배부르게 먹어서 세션 동안 더 이상 먹을 수 없을 때까지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호화로운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마음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수원 맛집

멕시코 문화 경관에 영향을 준 풍부한 문화적 다양성은 요리 예술에도 스며들었습니다. 그리고 라스베거스의 멕시코 레스토랑은 같은 맛을 맛보기 위해 자신의 건물에 들어오는 사람에게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바로 이러한 경험입니다. 요리뿐만 아니라, 개별 요리를 만드는 데 들어가는 재료조차도 놀라운 맛을 선사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토르티야, 타코, 나초 등 일반적으로 멕시코 음식과 관련된 요리 외에도 멕시코 생활 방식을 연상시키는 과자, 풍미 있는 음식 및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있습니다.

멕시코가 존재했던 수세기 동안 이 나라의 원주민들은 독특한 생활 방식과 그들만의 요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 정복자들이 도착하면서 기독교 신앙은 물론 음식과 맛도 멕시코 군도에 가져왔습니다. 멕시코인들은 발체(Balche)라는 독특한 음료를 가지고 있는데, 이 음료는 같은 이름의 나무껍질로 만들어 자연 발효됩니다. 그러나 스페인 정복자들은 이 음료를 금지했고 이후 다시 마시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이 역사적 퀴즈는 역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음료는 라스베거스의 일반적인 멕시코 레스토랑 메뉴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다른 많은 레스토랑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멕시코 요리가 자랑하는 요리법과 요리 목록은 길다. 멕시코 요리법의 수가 인도와 중국의 3분의 1에 가깝다고 하는 것은 옳습니다. 그러나 다른 두 국가의 요리법과 마찬가지로 멕시코 레스토랑은 요리 제공의 전체 영역을 나머지 세계에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