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휴대용 에어컨: 더위 다스리기
딥 사우스(Deep South), 사막 남서부(Desert Southwest), 텍사스(Texas) 또는 기후가 매우 따뜻한 곳에 사는 사람에게 가장 좋아하는 발명품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에어컨”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에어컨은 생명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에게 쾌적한 기후 편의를 제공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한때 기본적인 주거용 냉방은 사치품으로 여겨졌으나 시대는 확실히 변했습니다. 이동 중에도 어디에서나 최신 냉각 시스템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면 어떨까요? 좋아요! 하이킹, 모험 또는 해변에서의 일상을 즐기는 경우 휴대용 에어컨 장치가 이미 대중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현재 기술을 살펴보고 AC를 야외로 가져가는 것이 귀하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너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휴대용 에어컨 장치의 몇 가지 일반적인 이름을 짚어보겠습니다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이동식 AC 장치
휴대용 태양열 에어컨
휴대용 배터리 구동 AC 장치
경량 에어컨
캠핑용 에어컨
당신은 요점을 이해합니다!
휴대용 냉각 장치가 사치품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더위의 단점
여름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태양을 흡수하고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입니다. 길고 추운 몇 달이 지난 후, 아름다운 태양 광선을 쬐며 하루를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나 EPA에 따르면 열 관련 질병으로 인해 미국에서 매년 1,3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사망이 모두 밖에서 멋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로 인한 것은 아니지만, 좋은 소식은 개인적인 상황에 관계없이 해결책이 있다는 것입니다.

멋진 야외 활동을 선호하든 에어컨이 설치된 집의 편안함을 떠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AC는 냉각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거나 전기가 있는 경우에만 보장됩니다. AC가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미국 가구의 최대 1/3에는 에어컨이 없지만 기후가 따뜻해지면 대안을 찾는 것도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폭풍으로 인해 전력이 중단되어 궁극적으로 냉각원이 없게 되면 어떻게 됩니까? 전력을 잃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언제 다시 전력을 되찾을지 정확히 알 수 없고 더위를 처리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정전으로 인해 몇 시간, 심지어 며칠 동안 전기가 공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AC 장치의 장점
잘 따라오시면 우리 삶에서 온도와 관련된 불편함을 겪을 때가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특히 2021년에는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따라잡기 위해 전력망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Will Ferrel은 인기 코미디 영화인 Anchorman: The Legend of Ron Burgundy에서 Ron Burgundy 역을 맡은 것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너무 더워요! 우유는 잘못된 선택이었어요!” 휴대용 AC 장치의 다양한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킹, 자전거 타기, 캠핑 중 열사병을 방지하기 위한 손쉬운 냉각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며 더위를 식혀 보세요.
야구 이닝 또는 기타 여름 스포츠 경기 사이에 휴식을 취할 때 최대 냉각 효과
정전이나 차량 문제와 같은 비상 대비 상황
“우유가 나쁜 선택이었을 때” 언제든지
휴대용 AC 장치의 단점
좋아, 그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믿기엔 너무 좋은 것 같은데, 당연히 그렇습니다. 이미 값비싼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일반 시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을까요? 이상적인 실외 온도를 조절하는 것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100% 사치품이기 때문에 의심은 확실히 타당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이 있지만 해당 제품이나 응용 프로그램이 힘들게 번 돈을 쓸 만한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휴대용 배터리 구동식 에어컨 장치의 다양한 단점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