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국민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걱정은 더욱 커지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몸에 꼭 필요한 질병 퇴치 특성을 얻기 위해 허브티가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 떠오릅니다 티테이블.

그 기원은 거의 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녹차에는 특별한 건강 후광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찻잔에 담아 마시거나 말차 가루 형태로 통째로 섭취하든 잎과 차 모두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효과는 일본, 중국, 인도에서 오랫동안 다양한 약의 제조에 사용되어 왔다는 사실에서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 특성

전문가들에 따르면, 녹차가 질병을 가라앉히는 능력의 비결은 항산화 특성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은 자체적으로 항산화제를 생성하지만 산화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노폐물을 처리하는 데 그다지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산화 스트레스는 암, 관절염, 뇌졸중, 심장병, 파킨슨병, 호흡기 질환 등 다양한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을 처리하는 우리 몸의 비효율성은 우리를 다양한 질병에 걸리기 쉽게 만듭니다. 이것이 바로 이 훌륭한 허브 음료로 충족될 수 있는 항산화제(외인성)의 외부 공급원에 대한 필요성이 나타나는 곳입니다.

홍차에 비해 그린팀은 폴리페놀(항산화제) 함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 잎을 쪄서 효소를 비활성화하고 필수 화합물의 발효 및 산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녹차에는 플라바놀 또는 카테킨이라고도 불리는 폴리페놀 화합물이 풍부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차입니다.

암 예방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만성 염증, 산화 스트레스 및 암 사이에는 강한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산화 스트레스는 정상적인 신체 세포가 염증 세포나 종양 세포로 전환되는 것을 지원합니다. 종양 세포의 성장이 통제 불가능해지면 암을 유발합니다.

녹차에 함유된 폴리페놀 항산화제는 우리 몸의 산화 손상 과정을 중단하거나 감소시켜 암 발병 가능성을 억제합니다. 1998년부터 2009년 사이에 수행된 연구에 대한 메타 분석에 따르면 녹차를 마신 여성은 유방암 발병 위험이 30%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외선 차단

태양에서 나오는 유해한 자외선은 DNA 손상, 면역 억제, 흑색종 및 비흑색종과 같은 피부암과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의 출현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는 자외선 노출을 제한하지 않지만 활성산소의 영향을 줄이고 유해한 광선에 장기간 노출되어 발생하는 염증을 예방합니다.

관상 동맥 심장 질환에 대한 저항성

녹차는 두 가지 방식으로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첫째, 죽상 동맥 경화증을 멈추는 내피 세포의 적절한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내피 세포의 염증은 죽상경화증을 유발합니다. 다음으로, 지방 산화를 촉진하고 비만을 방지합니다. 또한 녹차를 섭취하면 고혈압, 뇌졸중, 골다공증, 제2형 당뇨병, 간 질환, 바이러스 질환 및 기타 여러 세균 감염의 위험도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