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노트북이나 PC의 디스플레이가 노화될 수 있습니다. 작은 균열이나 얼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어두워지거나 어두워졌을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기계를 움직일 때 디스플레이가 왔다 갔다 합니다. 컴퓨터에 사고가 발생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일은 실제로 일어납니다. 디스플레이가 손상된 경우 LED 또는 LCD 화면을 직접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은 항상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PC나 노트북의 화면 수리는 DIY에 능숙하다면 집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교체 화면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기존 노트북이나 PC를 다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디스플레이 화면이 너무 더러워져 표시할 수 없거나 노후 또는 사고로 인해 금이 갔다고 해서 기존 주력 제품을 폐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화면을 교체하기 전에 PC나 노트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사고가 발생했다면 먼저 다른 부품도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수행하고 싶다면 먼저 손상된 화면을 직접 제거하여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점에서 수리 전문가에게 의뢰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컴퓨터 수리 전문가는 화면만 손상된 것인지 아니면 힌지도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체 스크린은 구형이든 신형이든 모든 제조사와 모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문제로는 느슨한 경첩, 손상된 덮개, 손상된 베젤, 깜박이는 화면, 디스플레이의 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디스플레이가 매우 흐릿하거나 매우 어두워지는 경우, 디스플레이가 켜지거나 꺼지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가 옮겨졌습니다.

PC LED나 LCD 화면을 교체하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숙련된 수리기사가 귀하가 기다리는 동안 수리점을 방문하면 교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는 약속을 잡을 필요도 없는 쉬운 작업입니다. 확인해야 할 것은 정확한 모델 번호를 알고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소유한 기계에 올바른 OEM 화면이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부품의 순정 교체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PC나 노트북이 원래 의도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고 어두워지거나 공백이 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거나 호환되지 않는 화면은 빠르게 어두워지기 때문에 정품 OEM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눈에 해로울 수 있고 에너지 소비도 증가시킬 수 있는 색상과 선명도를 변경해야 합니다. 교체 시 올바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