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한된 수명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품목에 대한 배터리의 사각지대입니다. 따라서 배터리 수명 연장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노트북, 휴대폰 제조업체의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한 과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북4.

오늘날의 리튬이온 노트북 배터리에는 과열의 주요 원인인 산화코발트 전극이 사용됩니다. 과열 문제를 해결하고 저장 능력을 높이기 위해 아르곤 국립 연구소는 산화망간을 사용했습니다. 산화망간은 전기화학적 활성 물질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비활성 물질이 더 많기 때문에 노트북 배터리를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Argonne의 최신 발견에 따르면 산화망간 리튬 이온 배터리는 현재 750회 충전에 비해 최대 30% 더 많은 용량과 1500배 더 나은 용량을 제공합니다 . 이는 750보다 상당한 증가입니다. 이러한 증가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배터리 내의 새로운 안정제 산화망간 화합물입니다.

이 기술은 랩톱에 완벽해 보이고 휴대폰 사용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 주지만 하이브리드 자동차 산업에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Argonne은 하이브리드 차량을 위한 더 나은 전원을 만들기 위해 현재의 역량을 확장하려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이 발견을 노트북에 구현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이제 HP g60 배터리와 같은 노트북 배터리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명을 연장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화면 밝기를 어둡게 합니다.

노트북 화면이 더 밝아지고 항상 전원을 연결해 두는 경우가 많을수록 배터리 성능이 더 많이 저하됩니다. 가능하다면 노트북 화면을 어둡게 하고,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노트북의 플러그를 뽑으세요. 노트북의 전원 설정 옵션을 조정하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2. 노트북을 최대 절전 모드로 강제 전환

물론 대기 모드는 편리하고 많은 전력을 절약하지만, 믿거나 말거나 노트북을 강제로 “최대 절전 모드”로 설정하지 않는 것이 실제로 배터리 수명을 보존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3. 자동 저장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