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계획

벽을 배치할 방법과 위치를 계획해 보세요. 울타리를 설치하려는 구역의 길이가 30.5m(100피트) 이상인 측정 테이프나 스트립을 사용하여 추정치를 가져옵니다. 넓은 종이에 연필과 자를 사용하여 벽을 배치할 위치를 그립니다. 현재 주변에 있는 구조물과 피난처에 적합하고, 더욱이 모든 조종판의 길이나 새 목장에 대해 원하는 소판의 치수를 준수해야 합니다 샤워필터 추천.

표시

측량 테이프, 막대기 및/또는 화려한 샤워 페인트를 사용하여 보드를 놓을 지점을 찍습니다. 사용 중인 보드의 일반적인 길이를 최우선으로 기억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모든 보드의 덮개 사이에 2~6인치(15.2cm)의 공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보드가 서로 자주 닿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구입

혹시 지금까지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이제 가서 필요한 가축 패널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영양 공급 상점이나 동물 목장 장비 공급업체에 필요한 패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 가축 패널을 만들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알고 있다면 그곳에서 필요한 보드를 직접 가서 볼 수도 있습니다.

설정

더 작은 패널은 효과적으로 손으로 수행됩니다. 오래 지속되도록 더 간단한 패널이 필요한 경우 모든 보드 중앙에 벽 기둥을 두드리고 울타리 와이어를 사용하여 모든 보드를 기둥에 부착합니다. 훨씬 더 큰(25피트 길이) 패널의 경우 프런트 엔드 로더가 있는 트랙터를 사용하여 이동합니다. 패널이 흔들리는 위치와 패널을 설치하는 위치/방법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몇 가지 중요한 팁

“높은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는 범위에 대해 더 크고 더 실질적인 소 패널을 사용하고 마당에 가질 소의 종류를 계획할 때.
미리 준비하면 필요한 것, 필요한 금액, 필요한 위치를 염두에 두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패널을 어디에 배치할지, 실제로 필요한 패널 수를 알면 설치와 건축이 훨씬 덜 까다로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