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숙취는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느끼는 최악의 감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숙취는 흔히 발생하며 몇 가지 가정 요법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두통은 몇 시간 내에 완화될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숙취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10가지 최고의 가정 요법을 소개합니다.

1. 꿀에는 다양한 약효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숙취를 치료하고 예방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술을 마시기 전에 꿀 두 티스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알코올의 효과를 중화시키고 숙취를 예방합니다. 복용을 잊어버린 경우에는 술을 마신 후 복용하세요.

2. 숙취를 예방하려면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음료를 가능한 한 많이 희석하거나, 음료를 마시는 사이와 파티를 마친 후에 큰 잔의 물을 마시십시오. 이렇게 하면 체내 수분량이 증가하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희석되어 숙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신선한 오이를 소금을 살짝 뿌려 섭취하면 숙취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배에 쿨링 효과를 줍니다.

4. 뜨겁고 진한 커피 한 잔은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현기증을 제거하고 주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5. 이 치료법은 술을 마시기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꿀이 들어간 우유 한 잔을 마셔도 됩니다. 그러면 체내 알코올 흡수가 느려집니다.

6. 물 한 컵에 생강 6~8조각을 넣고 끓인다. 내용물을 꿀 반컵에 붓고 레몬 반쪽의 즙을 첨가합니다. 숙취를 해소하려면 한 모금씩 마셔보세요.

7.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이른 아침에 산책을 가세요. 이는 감각을 열어주고 혈액 내 산소 흐름을 증가시켜 알코올 흡수를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