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좋아하는 것을 결합하는 것은 이미 멋진 것을 더욱 멋진 것으로 만드는 완벽한 방법처럼 들리죠? 이것이 시네마 양조장의 기본 전제입니다. 여러 가지 버전이 있지만 제대로 된 버전은 거의 없으며 많은 버전이 여전히 그 버전 아래로 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 직접 가본 적이 없다면 정말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명동맛집!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화관은 단순히 영화를 보는 장소에 지나지 않습니다. 어쩌면 간식과 음료를 마실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하고 티켓 반권을 티켓 담당자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극장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청소년에게 가장 적합한 좌석을 찾으세요. 상황은 크게 변했고, 영화 관객을 다시 불러들이기 위해서는 여러 면에서 정말 변해야 했습니다.

수년 동안 영화는 점점 좋아지고 놀라운 이야기를 전달했지만, 영화를 보러 갔던 극장은 이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그것들은 다른 시대의 산물이었습니다. 하지만 비즈니스의 많은 경우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티켓과 스낵을 계속 구매하는 한 변경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객 수는 계속 감소했고, 이로 인해 보다 진보적인 극장 체인에서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시네마 양조장은 따라잡는 속도가 느렸습니다. 처음에는 영화를 보는 관객이 마치 레스토랑에 있는 것처럼 영화를 보면서 식사와 맥주를 주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해 보였습니다. 물류가 미친 것처럼 보였고 많은 사람들이 더 큰 체인을 사용하여 성공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모델이 작동했습니다.

다음에 영화를 보러 갈 때 영화관 양조장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좀 더 궁금하다면 방문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태프의 움직임이 있습니다 ⏤ 작업은 전문적이고 절제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스태프의 움직임이 있을 것입니다. 일부 고객은 영화를 보는 동안 이 내용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주 어린 아이들을 위한 완벽한 환경은 아님 ⏤ 영화관 양조장은 가족 친화적이지만 유아나 아주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것은 때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것은 귀하지만, 자녀가 완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어려운 환경일 수 있습니다.

가족 친화적인 이벤트, 상영 및 가격 ⏤ 이 극장에서는 가족을 위한 이벤트, 어린이 친화적인 상영, 예산에 민감한 가족에게 적합한 티켓 가격을 제공합니다.

음식 및 음식 페어링 ⏤ 박스형 사탕, 짭짤한 팝콘 및 탄산음료 시대와 달리 영화관 양조장은 신선한 재료, 레스토랑 수준의 메뉴를 제공하고 음식 및 맥주 제공의 품질을 강조하는 음식 페어링을 믿습니다.

구내에서 맥주를 ​​양조함 ⏤ 이름의 ‘양조장’ 부분은 구내에서 맥주를 ​​양조하는 데서 유래합니다. 그리고 그냥 맥주가 아닙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수제 맥주를 감독하는 양조장이 있습니다.

문제는 모든 영화관 양조장이 동일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일부 체인에서는 이 새로운 모델을 수용하기 위해 극장을 개조했지만, 처음부터 항상 최고는 영화관 양조장이었습니다. 당신이 영화광이거나 영화관에 다시금 기회를 주고 싶다면 영화관 양조장이 당신이 기다려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