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조지 윌킨슨 베이크웨어로 완벽한 사과 타르트를 만들어보세요. 이 쉬운 베이킹 레시피를 따라하면 주방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먼저, 그릇에 밀가루와 설탕을 체로 쳐 넣고 손가락 끝으로 버터를 작은 빵가루처럼 보일 때까지 섞으세요 노원구 술집.

그런 다음 혼합물 중간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만드십시오. 찬물 두 테이블스푼을 사용하여 달걀 노른자를 풀어 섞은 후 반죽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물을 더 추가합니다.

페이스트리를 평평한 원 모양으로 만들고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30분 동안 넣어둡니다.

식힌 후 밀가루를 뿌린 작업대 위에 페이스트리를 두께 3mm가 될 때까지 밀어주세요.

롤링 핀 위에 페이스트리를 덮고 파이 접시나 기타 베이킹 장비에 그 위에 줄을 긋습니다. 가장자리를 다듬은 후 냉장고에 30분 정도 넣어두세요.

오븐을 190°C로 예열하고 팬을 170°C로 예열하고 가스 마크를 표시합니다. 5. 베이크웨어에 베이킹 페이퍼를 둥글게 깔고 베이킹 빈을 채운 후 10분간 굽습니다.

베이킹 빈과 베이킹 페이퍼를 꺼내어 베이킹 용기를 오븐에 다시 넣어 살짝 황금색이 되고 만졌을 때 건조해질 때까지 5분 더 굽습니다. 그런 다음 오븐 온도를 180°C/160°C 팬/가스 표시 4로 낮추세요.

먼저 그릇에 찬물을 넣고 레몬즙을 넣어서 필링을 만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원하는 사과 6개를 껍질을 벗기고 4등분한 후 심을 넣고 물에 담가 갈변을 방지하세요.

사과 3개를 4등분으로 자르고 버터 25g, 물 1테이블스푼, 설탕 2테이블스푼과 함께 중간 크기 베이킹 팬에 넣습니다. 사과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5분간 끓여줍니다. 여분의 물을 끓여서 혼합물을 건조시키고 포크로 사과를 으깨십시오. 새로 만든 사과 퓌레를 빵틀 안의 타르트 케이스 바닥에 펴 바릅니다.

남은 사과를 자르고 퓌레 위에 조각을 배열하세요.

베이킹 접시에 소량의 버터를 녹인 후 사과 위에 바르고 설탕을 살짝 뿌립니다. 사과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35분 동안 굽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