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더운 여름날 신선한 샐러드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샐러드를 먹는 것의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싫어하거나 적어도 줄이고 싶어하는 추가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칼로리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중간에 칼로리를 남겨두었기 때문에 매주 새로운 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이것의 주요 원인은 우리가 나중에 죄책감을 느끼기 위해 과시하고 즐기는 중간 간식입니다. 치즈 감자튀김 한 그릇을 더 먹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우리는 그저 탐닉할 뿐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앞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샐러드.

이러한 갈망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칼로리를 줄이고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샐러드를 찾는 것입니다. 샐러드가 치즈 튀김만큼 흥미롭고 흥미진진하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샐러드를 다채롭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샐러드는 야채, 과일, 영양가 있는 모든 견과류의 혼합물을 떠올리게 하지만, 배가 고프면 그렇게 유혹적으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에 부드럽게 변형을 가하고 모든 재료를 모아서 더욱 맛있게 만들면 먹고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군침이 도는 맛있는 샐러드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만으로 만든 신선한 샐러드는 그다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드레싱을 소량 첨가하면 그 매력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견과류는 영양이 풍부하고 치즈 튀김보다 칼로리가 훨씬 적습니다. 혼합 견과류 몇 개를 추가하여 가운데를 크게 비틀어 보세요. 이 샐러드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기 몇 조각, 살코기 조각을 추가하여 영양가 있게 만들되 동시에 칼로리가 가득 차지 않도록 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뛰어난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재료가 충분하지 않다면 특히 이 건강 스낵을 전문으로 하는 샐러드 전문점을 시험해 보세요.

신선한 샐러드는 항상 상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