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치과 의사에 소장하고 싶은 물건을 소장하고 있습니까? 드릴 소리로 인해 심장이 뛰고 있는 페달이 축축해지나요? 이런 경험이 있다면 확실히 혼자가 아닙니다. 불안한 치과 의사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광범위한 감정입니다. 다음 치과 방문을 훨씬 더 편리하게 해주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만들어 보세요. 그 불안감을 영원히 극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노원치과.

정서 불안에 대한 이해
강조증은 치과의 시작을 반추하는 전의 신경을 이상적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개인이 치아 치료를 실행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종종 불안한 사람은 치과 의사실에서 과거의 충격적인 경험에 기인합니다. 고통스럽거나 불편하지 않은 치료는 대신 감정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어떤 사람들은 전문적으로 드릴과 같은 소속 관절이 깊은 곳을 알리고 싶습니다.

프린스의 역할과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두려움에 떨고 궁극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 잘 발휘할 것입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노란색 증을 다음 치과 의사 방문을 돕는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치아뼈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를 받는 동안 느끼는 감각은 치아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치과 방문에 대한 두려움이나 참여를 시도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케일링, 검진 등의 치과의제를 소홀히 하면 여러 가지 흥미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방식을 사용하지 않는 범위에 있어서는 충치와 독점적인 위치에 있는 위험이 높아집니다. 치료되지 않은 충혈 시간에 따라 확장될 수 있으므로 제거하여 제거하고 더 광범위한 치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불안한 치과 의사의 팁
예약하거나 기분 좋게 스트레스를 받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치과의사와 제대로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자격이 있는 사람은 치료에 대해 특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의사는 불안한 환자를 깜짝 놀라게 하여 접근 방식을 시작하기 위해 예약할 수 있는 안심과 조정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기술
스트레스를 결정하기 위해 치과 치료에 집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잭을 가져가서 매력적인 음악, 매력적인 오디오북, 팟캐스트를 들어보세요. 즐거운 일에 집중함으로써 기분에 관계를 말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흡운동
호흡 조절 기술은 구강 관리에 대한 효과를 관리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심호흡을 제외하고는 임시 보호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2의 제 전공을 중심으로 심호흡 운동을 연습하십시오.

마음챙김
환자는 현재 순간에 집중하기 위해 마음챙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치과 방문 전에 이러한 기술을 연습하면 미래에 대한 불안한 생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일시적인 호흡과 수분 공급을 촉진합니다.

대응옵션
많은 치과 의사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옵션을 제공합니다. 재미있는 가스 그룹은 소수의 진정 의식을 유지하면서 온화하고 행복한 느낌을 줍니다. 이 옵션은 빠른 복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반응을 통해 전달되는 약간의 반응이 없고, 언어에 대한 반응을 허용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