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옵니다. 그 작품을 자신만의 것으로 바꾸는 것은 페인트를 몇 번 칠해 집이나 사무실에 신선하고 소중한 추가물을 만드는 것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 생리대 팬티형.

판매품을 쇼핑할 때 제품의 표면 외양이 아닌 “뼈”를 평가하십시오. 튼튼한 느낌이 나는 목재 가구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모든 서랍과 문이 제대로 열리고 닫히며 함께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상감 천이나 초가지붕이 있는 조각의 경우 교체가 필요한 찢어진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당한 양의 물건을 발견했다면 돈을 쓰기 전에 본인이나 아는 사람이 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긁힘이나 얼룩과 같은 표면적인 찌그러짐은 준비 및 페인팅 과정을 통해 해결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미완성 가구를 판매하므로 해당 가구가 귀하의 공간에 적합한 가구의 출처가 될 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물론, 다른 장식이나 위치에 맞게 다시 칠할 수 있는 가구가 이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라텍스, 오일, 새틴 또는 광택 중 어떤 유형의 페인트를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떤 색깔로. 일반적으로 이는 개인 취향이지만, 가구에 이미 페인트나 얼룩이 있는 경우 이것이 귀하의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1978년 이전에 사용된 페인트에는 납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를 건드리면 위험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작업을 쉽게 진행하려면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작업 공간을 마련하세요. 물건을 놓을 공간과 물건 주위를 이동할 수 있는 큰 천을 깔아두세요. 장갑, 보안경, 방진마스크를 착용하여 자신을 보호하세요. 또한 빨리 청소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젖은 옷과 마른 옷을 모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페인트칠을 원하지 않으면 항목에서 하드웨어를 제거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그 효과를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하드웨어를 새로운 것으로 교체하고 다른 사람들은 하드웨어에 새로운 마감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가구는 100방 이상의 고운 사포를 사용하여 표면을 부드럽게 샌딩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라이머를 바르기 전에 대부분의 스크래치와 얼룩을 제거하여 매끄러운 파운데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 페인트 작업이 좋지 않아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표면이 고르지 않은 경우 시작하기 전에 페인트나 바니시를 제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화학 제거제를 바르고 마감재를 긁어냅니다. 제거한 후에는 먼저 코스 사포로 표면을 샌딩한 다음 더 고운 사포로 마무리합니다.

조각을 샌딩한 후 젖은 천을 사용하여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히 건조되면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