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부분의 소년은 16세가 되면 성장이 멈춥니다. 그러나 근육은 계속해서 발달할 것입니다. 실제로, 40세나 50세 이후에도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근육이 자라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영양분만 섭취하면 됩니다 헬스부스터.

근육을 더 많이 키우려면 잘 먹어라

영양이란 우리가 먹는 음식을 의미하며 근육으로 곧장 이동합니다. 근육이 성장하려면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이는 근육의 세포가 단백질이기 때문입니다. 단백질을 먹지 않고 운동을 하면 근육이 수축하고 팽창하게 됩니다. 그러나 성장할 물질이 없기 때문에 성장이 없습니다. 그것은 태양이 없는 하늘과 같아서 아무것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씨앗을 뿌리고, 단백질을 섭취하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단백질 파우더 온라인 스토어 인도에는 귀하를 위한 많은 품목이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운동은 근육을 확장시킵니다. 근육 섬유는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단백질 분말을 먹기 전까지는 새로운 세포 성장이 없습니다. 그러면 새로운 세포가 형성되기 시작하고 근육이 부풀어오르기 시작합니다. 하루에 가루를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물론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체중 1kg당 0.8g 정도만 섭취해도 상당한 체중 증가를 보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세요

체중이 80kg이라면 하루에 최소 64g이 필요합니다. 이것을 나누어 하루에 두 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잠들기 전에 한 번 드세요. 근력이 부족하거나 살이 찌지 않는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완전한 혜택을 얻으려면 운동을 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반복운동을 하면 몸에 저장된 에너지가 사라진다. 따라서 10분 후에는 저장된 에너지가 전혀 남지 않게 됩니다. 더 긴장하면 신체는 근육 조직의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이는 조직 손상으로 이어질 것이며 근육량을 늘리는 대신 손실될 것입니다.

크레아틴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은 크레아틴을 먹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보다도 즉각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아미노산입니다. Creatine Online Store India를 확인 하고 어떤 팩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는 크레아틴 무게 1kg당 2g의 에너지 저장고가 있습니다. 체중 1kg당 최대 3g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