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탈모를 위한 가정 요법

헤어케어에 대한 인식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탈모에 대한 가정 요법은 가장 많이 실행되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요즘 따라오는 최고의 가정 요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M자 탈모.

3가지 최고의 가정 요법

1. 상쾌한 오일 마사지

일반적으로 오일 마사지를 권장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피에 영양이 잘 공급되도록하십시오. 마사지는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일은 갈기의 모든 부분에 영양분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일 마사지는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혈액이 당신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혈류량이 많을수록 두피에 더 많은 영양분이 공급됩니다. 오일 마사지는 최대의 효과로 모낭에 혈액을 공급합니다. 뿌리도 튼튼하게 해줍니다.

2. 계란 마스크 바르기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할수록 더 건강해집니다. 계란에는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계란 마스크는 건강한 갈기를 위해 항상 권장되는 가정 요법입니다. 그들은 단백질로 당신을 강화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도 탈모에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비채식 식품은 단백질 함량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인도의 더 많은 인구는 채식주의자입니다. 전 세계적으로도 세계는 보다 채식주의적인 플랫폼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채식적인 음식이 탈모에 대한 가정요법으로 어떻게 지속 가능할까요?

3. 아연이 풍부한 식품

아연 함량이 높은 식품은 탈모를 예방합니다. 이 미량 원소는 주로 해산물에서 발견됩니다. 시금치, 강낭콩, 아마씨와 같은 다른 식품에도 아연이 풍부합니다. 이 음식은 모낭을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연은 단백질과 결합하여 갈기의 더 강한 가닥을 만듭니다. 또한 이를 보호하는 기름샘을 지지하는 역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