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유기농 음식을 좋아하고 가족을 위해 요리할 때 매우 창의적이지만 때로는 같은 요리를 계속해서 요리하는 틀에 빠질 수 있습니다.

나는 주말에 더 많은 시간이 있을 때 새로운 요리를 실험하는 것을 좋아하며, 뭔가 좋은 것을 발견하고 완벽해지면 주중에 저녁 식사로 그것을 준비합니다. 나는 항상 새롭고 건강한 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딸에게 다양한 요리를 맛보게 하는 것이 딸을 저녁 식사에 참석하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여름 요리와 음료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하고 독특한 요리법을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Food Network의 웹사이트에 접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이것들은 훌륭합니다. 쉬운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레시피는 유기농이 아니지만 유기농 식단에 맞게 재료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Dish Network를 통해 Food Network를 즐겨보고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대구 북구청 맛집!

렌즈콩 퀴노아 샐러드

작성자: Melissa d’Arabian
성분:

* 퀴노아 1/2컵
* 물 1 1/4컵 +
렌즈콩 2컵 * 렌즈콩 1/2
컵 * 디종 머스타드 1티스푼
* 레드 와인 식초 2테이블스푼
* 식물성 기름 1/4컵
* 마늘 가루 1/4티스푼
* 1 제스트된 라임
* 코셔 소금 및 갓 간 후추
* 잘게 썬 파 2개
* 잘게 썬 신선한 고수 잎 1테이블스푼

사용법:

퀴노아를 체에 넣고 찬물로 헹굽니다. 뚜껑이 있는 전자레인지용 큰 그릇에 씻어낸 퀴노아와 물 1 1/4컵을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9분 동안 돌립니다. 2분 동안 그대로 둔 후 저어줍니다. 퀴노아는 먹기에 충분히 부드러워야 하지만, 물었을 때 약간의 “팝” 소리가 납니다.

렌즈콩을 체에 넣고 찬물에 헹궈주세요. 냄비에 렌즈콩을 물 2컵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0분간 끓입니다. 배수하고 식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