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보디빌더들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으면 아무리 열심히 훈련하더라도 근육이 성장할 수 없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루 중 신체가 단백질을 더 잘 받아들이는 특정 시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뿐만 아니라, 신체는 섭취하는 단백질 유형에 따라 다르게 반응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섭취하는 단백질의 종류만이 아닙니다. 복용할 때입니다 헬스부스터.

단백질을 섭취하기 가장 좋은 다섯 가지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침에 가장 먼저 하는 일

몸이 음식 없이 지내는 가장 긴 시간은 잠자리에 들 때부터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의 시간입니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몸은 단식 상태에 있으며 즉시 유지 관리와 재건을 위해 아미노산이 필요합니다.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아침에 가장 먼저 유청과 같은 속효성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맛있는 아침 단백질 쉐이크를 원하시면 아몬드 우유 1컵, 바나나 1개, 좋아하는 유청 단백질 1-2스쿱을 드셔보세요.

2) 사전 운동

운동하기 약 1시간 전에 단백질 쉐이크를 마셔서 신체가 BCAA 및 기타 주요 아미노산의 성장에 대비하도록 하세요. 유청과 계란 단백질 분말은 마시고 소화하기 쉽기 때문에 확실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BCAA와 글루타민이 함유된 운동 내 보충제 사용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3) 운동 후

신체에 단백질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운동 후 30~60분입니다. 근육은 운동으로 인한 손상을 적극적으로 복구 및 재건하고 글리코겐 저장을 보충하기 때문에 영양분을 가장 잘 받아들입니다. 이 기회에는 유청, 카제인, 계란, 단순 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