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가 World Wrestling Entertainment(WWE)에서 가장 권위 있는 유료 시청 중 하나의 시작을 기대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시기를 바랍니다. 네, 오랫동안 기다려온 로얄 럼블의 시작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저는 90년대 중반부터 레슬링을 열렬히 좋아했던 팬이에요. 비록 WWE가 예전만큼의 즐거움과 즐거움을 제공하지는 못했지만, 저는 레슬링이 그 영광을 잃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예, 최근에 우리는 10년 전에 보았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빙엑스 셀퍼럴.

새해를 전후해 레슬링 무대는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스크립트 작성자는 상당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무대 뒤의 사람인 Vince McMahon에게 감사드립니다. WWE는 전설적인 레슬링 선수 크리스 제리코(Chris Jericho)와 케인(Kane)의 복귀로 새해를 축하했습니다. 후자는 6개월간 휴식을 취한 후 링에 복귀했습니다. 10년 전에 보던 케인을 보니 반가웠어요. 그는 과거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곧바로 존 시나를 공격해 WWE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팬들은 약 6개월 전 마크 헨리가 케인에게 입힌 부상에 대한 보상으로 마크 헨리-케인의 충돌을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약간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Cena를 공격한 후 Kane은 Cena의 ‘Rise Above the Hate’ 슬로건이 결투에 불을 붙였다는 사실을 놀랍게도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Royal Rumble에서 둘 사이의 얼굴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컴백맨 크리스 제리코는 아직 복귀 이유와 향후 레슬링 업계 계획을 밝히지 않았다.

30인 배틀 로얄 챌린지는 로얄 럼블에서 가장 기대되는 경기 중 하나입니다. 지난번에는 알베르토 델 리오가 영광을 안고 걸어온 40인 배틀로얄이었습니다. 로얄럼블 2012는 전작보다 더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요. 매년 우리는 은퇴한 전설적인 레슬링 선수들이 배틀 로얄 매치를 통해 링에 깜짝 복귀하는 것을 봅니다. 이번에도 팬들은 몇몇 과거 스타들이 큰 행사에 카메오로 출연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누가 알아? 언더테이커는 1년 만에 복귀할 수도 있습니다. 레슬매니아가 다가오고 있으며 언더테이커의 복귀가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나 페놈과 케인 사이의 초기 불화를 고려하면 언더테이커에 의해 케인-시나 경기가 중단되길 바랍니다. Undertaker가 그의 스토리 라인 형제이자 최대 라이벌인 Kane에게 지옥의 문을 놓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사람.

WWE 챔피언십은 WWE 팬들이 주목해야 할 경기 중 하나입니다. 몇 달 전 미국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한 이후 점점 순위가 오르고 있는 떠오르는 슈퍼스타 돌프 지글러에 맞서 타이틀을 방어하는 WWE 챔피언 CM 펑크가 등장합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가장 놀라운 점은 WWE 단장 존 로리나티스가 경기에서 흑백 저지를 입는다는 점이다. 이것은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John이 CM Punk를 조금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더욱이 CM Punk는 John을 여러 번 모욕하고 무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후자는 그의 까다로운 계획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 헤비급 챔피언십의 스토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