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PolyVision은 교실 기술 분야의 선도적인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PolyVision 대화형 화이트보드, 교육용 소프트웨어, 멀티미디어 플랫폼 및 프로젝터는 흥미를 유발하고 차세대 교실을 더욱 역동적이고 학생의 질문에 응답할 수 있도록 되살립니다. 교육/교육학 기술 분야의 세계적 리더는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개발 지원 팀의 도움을 받아 강의실 요구 사항과 미래 학습 기술을 미리 예측하고 이러한 예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합니다. PolyVision은 적절한 자동화와 고유한 협업 기술을 통해 교실에 우수성을 제공합니다 복합기렌탈.

PolyVision 터치 스크린 대화형 화이트보드 시리즈는 역대 가장 인기 있는 PolyVision 제품군 중 하나입니다. 이는 고급 기능과 최첨단 터치 스크린 제어판을 통해 교실에서 대화형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포괄적인 도구 및 기술 세트를 포함합니다. 터치 감지 제어판을 사용하면 탐색이 더 쉽고 빠르며 측정 가능하고 즉각적입니다. 이 독특한 기술은 출시 당시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으로 인해 전 세계 교육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플러그인과 스마트 터치 스크린 패널을 사용하면 교육이나 수동 읽기 없이 바로 디지털 화이트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탐색 및 제어 지침과 메시지를 갖춘 터치 스크린 패널은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자를 안내하여 대화형 화이트보드 사용법을 익히는 데 도움을 줍니다.

PolyVision 터치 스크린 대화형 화이트보드는 다양한 구성과 크기로 제공되며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 PolyVision 터치 감지 TS 620 USB 대화형 화이트보드
• PolyVision 터치 감지 TS 820 USB 대화형 화이트보드

강의실, 회의실 또는 회의 시설용 대화형 화이트보드를 구매할 계획일 때 PolyVision 터치 감지 대화형 화이트보드를 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olyVision Interactive Whiteboard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러한 디지털 보드는 유지 관리가 전혀 필요하지 않거나 최소한으로 필요하며 견고하고 안정적인 화이트보드 구조로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2. 터치스크린 대화형 화이트보드는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적입니다.

3. 표준 77.8인치 대각선 및 넓은 104.3인치 대각